호텔인터불고원주, 자원봉사자 50% 할인 제공
박정도 | 기사입력 2015-10-02 15:39:02

[원주=박정도 기자] 호텔인터불고원주가 자원봉사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준다.

객실 이용료 50%, 골프장 30%, 사우나 이용료 20%, 결혼식 등 연회 대관료와 식대 10%, 아울렛 매장 5%라는 파격적 혜택이다. 웨딩 고객에게는 허니문 스위트룸 숙박권도 제공한다.

원창묵 원주시장과 호텔인터불고원주 강석천 대표는 오는 2일 오후 4시 호텔인터불고에서 이와 같은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자원봉사자증이 있어야 한다. 전년도 자원봉사 실적 24시간 이상 또는 최근 6개월 봉사실적 12시간 이상이면 자원봉사자증을 받을 수 있다.

원 시장은 “자원봉사자가 많은 사회가 건강한 사회다. 호텔인터불고원주에서 선뜻 자원봉사자 할인에 나서 주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 대표는 “봉사가 무언가를 바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원봉사자를 우대하면 그분들이 더욱 힘이 날 것이란 생각으로 함께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할인 가맹점 가입이나 자원봉사자증 발급 문의는 원주시 자원봉사센터로 하면 된다. (033-732-4500)

한편 원주시에는 지금 현재 66개 자원봉사자 할인 가맹점이 있다. 의료기관과 장례식장, 옷가게, 음식점, 영화관, 금융기관 등 다양하며 원주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