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산업엑스포장에서 미(美)의 향연 펼쳐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2 10:43:55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사)대한미용사회 충북지회가 주관하고 충청북도가 후원하는 제17회충청북도지사배 미용기술경연대회가 오는 10. 5(월) 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장(괴산문화체육센터)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인체의 아름다움을 총체적으로 보여 줄 이번 대회는 도내 고등학생,대학생, 일반인 등 500여 명이 출전하여 헤어, 메이크업, 피부, 헤어스케치, 네일, 속눈썹부문 등 6개분야 39개 종목에서 열띤 경연이 펼쳐지며, 입상자에게는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시상과 함께 중앙대회 출전권도 주어진다.

미용기술경연 이외에도 모델 헤어쇼, 뷰티 쇼, 헤어작품 및 미용제품전시, 특별공연 등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엑스포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미(美)에 대한 욕구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충북 미용인의 가장 큰 잔치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본 대회는젊고 유능한 차세대 전문 미용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미용분야의 정보 교류의 장은 물론 미용 산업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편, 충청북도는 100년 미래 먹거리 육성을 위한 6대 전략산업의 한 축으로 화장품․뷰티산업을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가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충청북도와 미용사회는 충북을 화장품․뷰티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과동시에 ‘K-BEAUTY(케이-뷰티) 1번지 충북’ 실현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