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소방서, 제6회 세계군인체육대회 소방안전업무 수행
“안전”하면“김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0-01 15:21:13
[김천=이승근] 김천소방서(서장 박근오)에서는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문경에서 개최하는 제6회 세계군인체육대회를 대비하여 선수 및 관람객의 소방안전을 위한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한다.

대회기간 중 축구, 배구, 수영 대회가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열리기 때문에 해당 경기장과 숙소 등을 사전점검 하는 등 순조로운 대회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김천소방서는 대회 3개월 전부터 대회관련 시설 안전점검, 유관기관 합동소방훈련, 응급상황 외국인 응대시스템 구축 등 대회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였다.

또한, 10월 1일부터 현장통제소, 소방CP를 운영하여 긴급상황 대비 태세를 갖추고, 경기장 등 대회시설 소방력 근접배치 및 안전순찰을 실시하는 등 대회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비토록 했다.

박근오 소방서장은“세계적 단위의 행사에 선수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대회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안전한 김천이미지를 지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