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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성 Tea-Up’은 일반 상점에서 판매하는 생수병에 꽂아 마셔 접하기가 쉽고 간편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유통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보성 Tea-Up’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데, 우선 출시한 제품은 녹차를 기본으로 하여 블렌딩한 제품인 다도락의 강황녹차, 녹차, 우엉녹차, 모닝티의 4개 제품과 백연골발효차의 9988티를 출시했다.
이번 보성 Tea-Up 제품은 보성군에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차 가공업체와 손을 맞잡고 생산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낸 창조경제의 성과라 할 수 있으며, 지역녹차 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용부 군수는 “앞으로 가을, 겨울철을 대비한 환절기에 호흡기 질환, 면역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성 보성녹차 제품들을 생산하여 국민건강은 물론 보성녹차가 융복합 6차 산업으로 성장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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