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녹차! 이젠 쉽게 마셔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30 11:36:30
【보성 = 타임뉴스 편집부】녹차수도 보성군(군수 이용부)에서는 민․관이 합작하여 보성녹차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인 ‘보성 Tea-Up’을 개발 출시하여 음료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보성 Tea-Up’은 일반 상점에서 판매하는 생수병에 꽂아 마셔 접하기가 쉽고 간편하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유통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보성 Tea-Up’은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데, 우선 출시한 제품은 녹차를 기본으로 하여 블렌딩한 제품인 다도락의 강황녹차, 녹차, 우엉녹차, 모닝티의 4개 제품과 백연골발효차의 9988티를 출시했다.

이번 보성 Tea-Up 제품은 보성군에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차 가공업체와 손을 맞잡고 생산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낸 창조경제의 성과라 할 수 있으며, 지역녹차 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용부 군수는 “앞으로 가을, 겨울철을 대비한 환절기에 호흡기 질환, 면역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기능성 보성녹차 제품들을 생산하여 국민건강은 물론 보성녹차가 융복합 6차 산업으로 성장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