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Soul(소통과 어울림)’가족캠프로 소통의 장마련』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30 09:48:59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황희숙)에서 세대 간 소통과 어울림을 목적으로 진행 중인‘우리가족 Soul(소통과 어울림)’프로그램에서 9월 20일 1박 2일간 가족캠프를 진행하여 가족간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가족캠프는 그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3세대 가족들을 대상으로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진행하였다.

캠프 일정동안 모든 참여자들은 얼굴에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다. 캠프의 소감으로 3세대가 함께 여행을 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기회를 만들어 주어 너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으며, 3세대 뿐만 아니라 함께 온 이웃들과도 소통하며, 화합할 수 있는 자리여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2세대 중 한 참가자는 1박2일간 가족 간 좀 더 친숙하게 활동할 수 있었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하여서 그동안 생각해 오던 가족의 의미를 새롭게 느끼는 행복한 캠프였다고 전하였다.

특히, 참여한 대다수의 조부모들은 자녀들의 바쁜 일정으로 손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적어 처음에는 어색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지만, 그동안 프로그램을 통하여 한층 더 가까워진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3세대 가족소통 삼행프로젝트인 ‘우리가족 Soul(소통과 어울림)’은 지난 8월 19일 1,3세대가 모여 조부모의 이야기와 손자녀의 이야기를 풀어내가는 시간을 시작으로 1,2,3세대가 다양하게 어울려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