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4,000만원 상당 기탁
BNK 금융그룹 희망나눔재단
조병철 | 기사입력 2015-09-25 09:51:56
[김해=조병철기자]BNK금융그룹 희망나눔재단에서 9월 24일 김해시를 방문하여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온누리 상품권 4,000매(4,000만원상당)를 기탁하였다
.이날 기탁된 온누리 상품권은 추석을 앞두고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 800세대에게 전달되어 ‘명절 차례상 차리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산은행 경남영업본부 이두호 부행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전통시장의 활성화와 함께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해시(시장 김맹곤)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심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온누리 상품권 지원으로 최근 대형할인마트 등으로 침체를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BNK금융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풍기 400대,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지원 등 4,700만원 상당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