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3동, 저소득가정 백미 400㎏ 전달
복지협의체 위원 남부천새마을금고 조성봉이사장이 마련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9-24 18:49:21

[부천=김응택기자]지난 23일 역곡3동복지협의체(위원장 전준배)에서는 중추절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면서 역곡3동 복지협의체 위원으로 열심히 활동중이던 남부천새마을금고 조성봉이사장이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등을 위해 백미 400㎏를 기탁하였다.

남부천 새마을금고 조성봉 이사장은 평소 역곡3동 복지협의체위원으로써의 사명감을 갖고 복지협의체 창립 이전부터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펴 온 숨은 독지가였다.

특별히 역곡3동복지협의체에서는 그동안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일들을 꾸준히 해왔다. 지난달에는 한우리봉사단과 함께 열악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가정를 방문하여 도배 및 장판 등을 교체하는 등 집안 내 유지 보수에 나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복지협의체에서 모은 기금 500천원을 지원하여 씽크대를 교체해 주었다.

역곡3동복지협의체는 지난해 10월 23일 창립식을 갖고 현재 21명의 위원이 역곡3동 복지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다. 지난달 장애인부부 가정 씽크대 교체를 시작으로 기금마련을 위한 돼지저금통 제작 배부, 반찬지원, 생필품 지원 등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