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의회, 제198회 임시회 폐회
우진우 | 기사입력 2015-09-24 10:10:08
【서울 = 우진우】마포구의회(의장 차재홍)는 9월 8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198회 마포구의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서울특별시 마포구 관광산업 활성화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건이 수정의결 되었으며 ▲서울특별시 마포구 행정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마포구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평등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마포구 장학재단 설립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7건이 원안의결 되었다.

마포구의회는 ‘201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하기 위해 전승학 의원을 위원장으로, 강희향 의원을 부위원장으로하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201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3건의 안건을 심사한 후 제2차 본회의에 상정·처리하였다.

끝으로 9월 8일에 열린 제2차 본회의에서는 임시회 기간 동안 각 위원회가 심사하여 상정한 각종 안건들을 최종 의결하는 것으로 제198회 마포구의회 임시회가 마무리되었다.

임시회를 마무리하며 차재홍 마포구의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적극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주변을 돌아보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은 없는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