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화재단 국제교류기획지원사업 공연
김민규 | 기사입력 2015-09-23 15:21:56

격정적이면서 깊은 애환이 묻어나는 재즈와 탱고 음악이 수놓는 가을밤 콘서트

[타임뉴스=김민규] (재)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윤식)이 국제교류기획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0월 2일(금) 저녁 8시 송도 트라이볼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재)인천문화재단은 2011년부터 국제교류기획지원사업으로 인천 연고 공연팀의 가나자와 재즈 스트리트 참가를 지원하고, 이 행사 경연대회 우승팀과 함께 인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국제경험을 통하여 예술가의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하는 취지에서이다. 이번 공연은 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연팀은 2015 가나자와 재즈 스트리트에 참가한 「오리엔탱고」와 「KoN과 집시카라반」그리고 2014 가나자와 재즈 스트리트 경연대회에서 우승한 일본팀「Reiko with big tree」이다.

당일 공연에서는 탱고의 본고장 아르헨티나에서 인정받은 「오리엔탱고」가 천재 기타리스트 김우탁 군과의 협연 등으로 한국적인 탱고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방송 등 활발히 활동 중인 바이올리니스트 KoN과 집시카라반의 흥겨우면서도 애환이 담긴 집시 음악과 일본팀「Reiko with big tree」의 새로운 재즈 음악이 가을밤 콘서트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