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탁환 작가 초청강연회 개최
권현근 | 기사입력 2015-09-22 13:51:07
【김천 = 권현근】김천시는 오는 10월 7일 오후 7시, 시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김탁환의이야기 만들기 : 읽고 쓰고 고치자!」라는 주제로 김탁환 작가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1996년 소설 로 등단한 김탁환 작가는 그 동안 <혁명(광활한 인간 정도전)>, 등 해박한 역사지식을 바탕으로 작품에서 보여준 탄탄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며 이 시대의 탁월한 이야기꾼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그의 소설 (KBS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열녀문의 비밀>(영화 ‘조선명탐정 : 각시투구꽃의 비밀’), (영화 ‘가비’),(KBS드라마 ‘황진이’) 등 많은 작품들이 TV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되어 시청자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강연에서 김 작가는 그 동안 창작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잘 쓰기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우리에게들려 줄 예정이다.

나혜란 김천시립도서관장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평소 만나기 어려운 작가를초빙하여 개최하는 강연회이니만큼 많은 시민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탁환 작가 초청강연회 참가 희망자는 9월23일(수)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참가 희망자는신청서(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 비치)를 작성한 후방문 또는 이메일(woaini0209@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사서담당(☎437-7801∼2)으로 문의하거나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