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유기농 친구들 모두 모여라!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2 11:36:55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10대 주제전시관, 7대 야외전시장, 생태체험장,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엑스포장을 찾는 관람객 전 연령층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최고의 볼거리는 단연 주제 퍼레이드이다. 귀엽고 예쁜 캐릭터들이 나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율동을 하며 행진하는 퍼포먼스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주제 퍼레이드는 건강한 미래를 책임져 줄 유기농 친구들과 함께하는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로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 하루 2회에 걸쳐 펼쳐지다.

퍼레이드에 나오는 캐릭터는 모두 유기농과 관련된 친구들로 알콩이, 달콩이, 꿀벌이, 무당벌레 등 11종 19개 캐릭터로 구성돼 있다.

한편, 퍼레이드 중간에는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있어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도 담아갈 수 있다.

또한, 퍼레이드 관계자들이 직접 즉석 사진기(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어 현장에서 사진을 케이스에 담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월 11일까지 유기농엑스포농원 일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주는 최고의 나들이 장소가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