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구,“토요일 오후는 문화공연과 함께”
매월 셋째주 토요일 오후5시, 역곡남부역 야외무대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9-21 13:36:04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 소사구에서는 지난 19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역곡남부역 야외무대에서 보고, 듣고, 즐기는 문화공연을 가졌다.

이날 공연은 “기면승"(본명: 김연승)의 통기타 연주를 시작으로 “날날이천사" 공연단의 춤과 가요 순으로 진행 되었다.

기면승 연주자는 홍대 거리에서 길거리 공연을 하며 꽤 많은 팬도 있는 편이라며 오늘은 역곡역 야외무대가 처음이라 그런지 관중은 별로 없지만 오가는 시민들이 잠시 멈춰가며 내 연주를 들을 때면 기분이 좋다. 이런 맛에 길거리 공연을 한다 "며 오늘 공연도 자작곡 포함해서 7곡을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진행된 “날날이천사" 공연단은 평소 봉사활동도 열심히 다닌다며 춤과 율동의 무대인 “안녕들하십니까"로 관중들의 시선을 모으며 이어서 대중가요 등을 불러 시민들을 즐겁게 하였다.

한편 이날 공연한 “날날이천사" 공연단은 소사구 송내2동 주민자치프로그램에서 틈틈이 실력을 쌓으며 어려운 이웃 등을 찾아다니며 봉사활동과 공연을 같이하는 송내2동에서는 꽤 유명한 공연단이다.

소사구는 평소 문화공연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지정, 셋째 주 토요일은 역곡역 남부 야외무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은 부천역 남부 야외무대에서, 문화공연을 하고 있다.

이번 주 23일은 부천남부역 잔디광장 야외무대에서는 시 아트밸리 사업인 솔안초등학교의 가야금 합주와 송일초등학교의 밴드 공연이 계획되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