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읍, 읍승격 제30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열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1 11:09:44
【연천 = 타임뉴스 편집부】전곡읍은 지난 19일 전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이연규 읍장을 비롯해 김규선 연천군수, 이종만 연천군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단체 내빈과 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승격 30주년 기념 읍민화합의 한마당 잔치’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풍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실버태권도 시범, 밸리댄스, 에어로빅, 평양예술단 등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마을별 대항으로 열린 체육행사에서는 훌라후프, 단체줄넘기, 여성승부차기, 행정릴레이 등이 진행돼 마을의 단합된 모습과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또한 마을에서 내로라하는 노래꾼들이 숨은 실력을 자랑하며 ‘읍승격 30주년’을 자축하는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아울러 전곡읍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도 함께 진행되어 볼거리 또한 풍성했으며, 가훈써주기, 풍선아트, 소소심 체험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제공하였다. 소소심은 전 국민이 소화기, 소화전 활용법과 심폐소생술을 익힐 수 있도록 하여 생활 주변의 화재초기진압과 심정지 환자에 대한 신속한 응급처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이연규 전곡읍장은 “읍민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이렇게 성대히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를 통해 주민화합과 친목도모는 물론 지역 주민들의 뜻 깊은 날로 기억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