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계원면 주민자치위원회「면민노래자랑」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1 12:00:10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퇴계원면민 노래자랑」 행사가 지난 19일 오후 6시 퇴계원역 야외공연장에서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퇴계원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지역 사회단체가 후원하는 행사로 추석 명절을 맞아 퇴계원면민의 단합을 위하여 마련되었다.

지난 6일 수많은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예선을 벌인 결과 총 17팀이 본선에 진출하였으며, 참가자들은 흥과 끼를 마음껏 뽐내 가족간, 이웃간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먹거리장터와 다양한 경품도 마련되어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먹거리장터에는 다문화가정이 함께 참여하여 베트남 고유음식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진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말 저녁 함께 즐겨준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주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으며, 이에 유회윤 퇴계원면장은 “앞으로 이런 화합의 장이 많이 마련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