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내동 주민자치위원회 “평내동 가족백일장 및 사생대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1 12:00:10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평내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기호)는 지난 9월 20일(일) 평내동 궁집에서 주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내동 가족백일장 및 사생대회”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지역 중요 민속 문화재이자 평내동 소풍9경길 중 8경에 해당하는 궁집을 개방하여 지역문화재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소풍9경길을 홍보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지역 주민 300여명이 가족단위로 행사장을 찾아 도심 속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초가을 정취와 궁집의 옛 풍경이 어우러진 가운데 가야금 연주를 들으며 참가자들은 옹기종기 돗자리를 펴고 자리를 잡았으며, 가을바람 외 3개 시제로 글과 그림 솜씨를 뽐냈다. 한 편 참가자들의 정성어린 작품은 한국문인협회 회원의 심사를 통하여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시 부문의 우수작은 소풍9경길에 시화비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한다.

류기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랩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