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현안협의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8 12:38:47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하남시(시장 이교범)는 지난 17일 광주하남교육지원청 주관으로 개최한“학생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인프라 구축방안”의 주제를 가지고 하남 미사고등학교에서 현안협의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이교범 하남시장 및 김승용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각급 학교장 등이 참석하여 현안과제 달성을 위한 기관 및 단체별 역할과 협조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다양한 생활체육종목을 발굴하여 재미있고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지도자의 적극적인 활용과 학생들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성인생활체육 클럽과의 연계를 통한 활성화 방안 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되었다.

한편, 이교범 시장은 학생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와 학교, 교육지원청의 협력체계 구축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학교체육시설 확대에 따른 체육관 건립 등 교육부 대응지원사업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구하였다.

동부권협의회
현안협의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