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드림파워(주) 한가위 맞이 사랑의 나눔 실천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7 10:10:26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드림파워(주) (대표 임재윤)는 지난 16일 임직원들이 직접 불현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쌀(10kg) 50포를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동두천드림파워(주)는 수도권의 안정적인 전력공급을 하는 LNG 복합화력발전소로 해마다 설과 추석 명절 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쌀을 기탁해 오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임재윤 대표는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고 싶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처리하여 기초생활수급자 가구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박상정 불현동장은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임에도 우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낌없는 나눔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는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