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都시市락樂 콘서트’ 영광군에서 화려한 막이 열린다.
- 상사화축제와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만남!!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7 10:43:41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은 상사화축제 기간 중인 9월 20일(일) 오후 4시 30분 불갑산 상사화 축제 특설무대에서 평소 영광군민이 접하기 어려운 오케스트라 공연을 통해 큰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단순히 동·서양의 음악을 합작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적 경계와 장르의 벽을 허물어 동·서양의 음악을 소통하는 새로운 음악을탄생시키는 연주를 선보인다.

드럼에 김홍기, 색소폰에 김병열 등 총 8명의 출연진이 Moon River, Mo Better Blues, 국악 Solo 등 국악과 재즈의 만남이라는 크로스오버음악을 새롭게 선보여 국악의 신명나는 가락과 재즈의 리듬으로 만든 흥겨운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이 한자리에서 국악과 재즈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램의 이해도를 높여줄 해설자 박송이씨의 화려한 입담과 재치로 공연의 재미를 한 층 더 보태 줄 예정이다.

안산팝스오케스트라의 ‘도都시市락樂 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원 사업으로 추진되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영광군이 주최하며, 티켓예매 없이 전석 무료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안산팝스오케스트라_포스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