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백연구소“2015 대한민국 향토제품 마케팅 大賞”수상
박한 | 기사입력 2015-09-14 14:40:50
【통영 = 박한】통영시(시장 김동진) 향토기업인 ㈜한국동백연구소(대표 박원표)가“2015년대한민국 향토제품 마케팅 大賞”시상식에서 바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제신문과 농림축산식품부는 국내 지역별 향토자원의 융복합화와 제품화를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도하고 있는 우수 향토제품을 발굴하고자 지난 8월 심사를 진행하였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심사와 소비자들의공개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바이어, 프로슈머, 명절상품 3개 부분에서 9개의 우수 향토기업 제품을 선정하였다.

특히 ㈜한국동백연구소가 수상한 “바이어 부문”은 그동안 통영시가 지역향토자원인 동백씨앗에서 추출한 오일을 특화 및 국제적 경쟁력을 강화하기위해 다양한 수출지원 육성사업에 집중해 왔던 노력이 뒷받침된 것으로 분석된다.

시상식은 9. 17.(목) 한국경제신문 영상회의실에서 진행되며,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내년에는 우수한 향토제품의 해외시장 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를위해 다양한 수출지원사업 추진과 우수향토기업 발굴에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