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엑스포티켓으로 음식점 할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10 08:45:10
【괴산 = 타임뉴스 편집부】한국외식업중앙회 충북도지회 괴산군지부(지부장 이경운)에서는 2015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기간인 9. 18~10.11(24일간)까지 입장할인권을 지참한 고객에 한하여 할인메뉴를 선정하여 10%의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 할 수 있는 착한가격메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과 한국외식업중앙회 충북도지회 괴산군지부는 인건비와 원가절감 등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높여 엑스포를 찾은 방문객에게 저렴한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기로 하였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괴산군 관내 22개 주요 음식점들이 참여 하였으며, 전체메뉴 중 괴산에서 많은 손님들이 즐겨찾는 메뉴를 선정하여 10%할인된 착한가격으로 운영하게 된다.

군은 할인행사 참여한 외식업소들이 이번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일조 한다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의사를 전해 왔다 밝혔다.

이경운 국외식업중앙회 충북도지회 괴산군지부장은 “유기농산업엑스포에 모든 업소가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자발적으로 할인행사 추진에 동참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번 유기농산업엑스포 기간 동안 괴산이 깨끗하고 친절한 이미지로 거듭나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엑스포티켓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식당들(괴산읍13개, 칠성3개, 청천1개, 청안1개, 사리1개, 문광1개소- 총22개소)을 괴산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엑스포관람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