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상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당선작 발표
이재호씨 출품작, 『상주 곶감이야기』금상으로 선정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9-09 08:11:34
【상주 = 김이환】상주시에서 개최한『제4회 상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지난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접수된 총 26점의 작품 중 대전광역시의 이재호씨가 출품한 작품 ‘상주 곶감이야기’ 가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상주 곶감이야기’는 호랑이보다 무서운 곶감을 모티브로 상주의 곶감과 호랑이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은과 동을 이용한 주물기법으로 생활용품(열쇠고리, 명함꽂이, 돋보기, 종이칼)을 단아하고 아름답게 표현하여 상주의 지역적 특색을 관광기념품으로 제작했다.

은상에는 ‘공갈못 연가’(상주시 신이수), 동상에는 ‘장미 악세사리’(상주시 이경숙), ‘무전력 스마트폰 스피커’(문경시 조미연), 장려상에는 ‘가죽동전지갑’(구미시 육정림)등 5개 작품이 선정되었다.

입상작은 상주시 관광기념품으로 활용하고 필요시 관광기념품 판매소 등에서 전시․판매할 예정이며,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기념품화 하기 위해 공모전 개최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