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면 체육회 임원회의 개최
권현근 | 기사입력 2015-09-09 08:57:48
【김천 = 권현근】증산면 체육회에서는 10월 15일에 있을 2015 김천시민체육대회를 대비하여 증산면 체육회 김기봉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기관단체장 등 80여명의 인원이 참석하여 9월 8일 화요일 오전 11시, 증산면사무소 2층에서 증산면 체육회 임원회의를 열었다.

10월 15일 16번째 김천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열리는 2015 김천시민체육대회를 대비하여 이번 체육회 임원회의에서는 체육대회 관련 부대시설 및 식사 준비, 증산면 체육회의 발전방향, 체육회 예산 사용 방안 등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이번 김천시민체육대회에는 증산면 체육회 뿐만 아니라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를 비롯한 관변단체들도 알찬 대회 준비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돕기로 하였으며, 증산면 우승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기로 하였다.

김기봉 증산면 체육회장은 “이번 김천시민체육대회를 위해 많은 분들이 수고를 아끼지 않고 있다. 증산면민이 서로 화합하여 하나로 뭉친다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하며, 이번 김천시민체육대회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김금숙 증산면장은 “무엇보다도 면민의 화합과 단결이 가장 중요하다.” 라고 말하며, 이번 체육대회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증산면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뜻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