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16 로타리 국제행사 개최지원 T/F팀 회의 개최
김태훈 | 기사입력 2015-09-09 09:35:18


[고양=김태훈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다음해 5월 28일부터 5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로타리 국제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시 차원의 국제행사 개최지원 T/F팀을 구성하고 제2차 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로타리 호스트조직위원회(HOC) 임효순 운영위원장과 사무총장을 초대해 로타리 국제대회의 고양시 유치 배경과 노력, 국제대회의 특성 및 일정을 공유했다.

특히 고양시는 2016 로타리 국제대회를 위해 ‘로타리안을 위한 특별 꽃 박람회’를 약속했으며 고양 시립합창단의 특별 공연 등을 제안했다.

회의에 참석한 로타리 사무총장은 “세계 200여 국가에서 약 5만여 명이 참가하는 2016 국제대회는 123만 명 로타리안의 축제다”라며 “고양시에서 이들이 편안하게 즐기고 갈 수 있도록 교통, 숙박, 먹거리 부분에 신경을 써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와 관련 T/F를 총괄하는 고양시 윤양순 민생경제국장은 “로타리 행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 향후에는 T/F 분과별로 회의를 밀도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