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내면 (주)무궁화식품 어려운 이웃 위해 한과 기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8 15:05:42
【청주 = 타임뉴스 편집부】강내면 소재 ㈜무궁화식품(대표:이명보)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8일(화), 청주시청에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강내면 궁평리 특산품인 연잎한과 258세트를 기증했다.

이 날 기증된 한과는 1kg짜리 258세트, 570만원 상당으로 명절 전까지 4개 구청 ‘희망복지지원팀’ 을 통해 선정된 저소득가정 258가구에 전달된다.

㈜무궁화식품 이명보 대표는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싶었다”며, “적은 양이지만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무궁화식품은 2012년 마을기업으로 선정되어, ‘한과류’ 품목의 전통식품 품질인증과 ‘한과ㆍ다류 및 조청의 제조 및 부가서비스’에 대한 ISO 인증을 획득한 업체이며, 대표브랜드 “연잎한과”로 2014년초 농림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한바 있다.

시 관계자는 이명보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추석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사랑의 손길을 활발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