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전 직원 투자유치 발로 뛰어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7 10:58:50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김준성 군수)은 지난 9월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군 산하 공직자를 대상으로 투자유치 마인드 함양 교육을 실시했다.

투자유치 마인드를 관련부서 뿐만 아니라 전 직원이 공감하자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교육은 구례군청 도시경제과장 김영택 강사를 초청하여 공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례군 드림파크 투자유치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김영택 강사는 아이쿱생협을 구례군에 투자유치하는 과정에서 얻은 시행착오와 성공 노하우, 파급효과 등을 공무원 입장에서 전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영광군은 2016년 투자유치 목표를 강소․중견기업 25개 기업을 대마산단에 유치하는 것으로 정하고 전 직원이 직접 발로 뛰는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기 위해 긍정 마인드, 적극적인 투자마인드 교육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이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투자유치와 대마산업단지 분양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