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열린의정 토론회
정재현 | 기사입력 2015-09-04 17:48:03
【타임뉴스 = 정재현】 수원시의회(의장 김진우)는 4일 의회세미나실에서 의원연구단체 정책 제안 및 개발이라는 주제의 열린의정 토론회를 개최했다.

토론회는 수원시 주관의 2015 열린정책 한마당의 일환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며 정책 및 이슈 등의 이해를 높이고, 입법정책의 개발과 입법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이날 참여대상은 의원연구단체인 ‘수원시 성매매집결지 정비사업에 따른 성매매 피해여성 자활지원 방안연구회’와 여성의 전화, 성매매피해상담소, 한국여성정책연구원 및 관계부서 등으로 시민들과 함께 열띤 토론을 벌였다.

특히, 연구활동의 중간보고를 겸하면서 피해여성 지원시설의 확대 및 자립지원을 위한 조례 제정 등이 필요하다고 입을 모았다.

연구회 대표인 이미경 의원은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면서 성매매피해여성 자활자립 방안 연구가 효과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 개발과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정책 토론회를 활성화 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