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면, 추석맞이 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4 15:17:16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금사면(면장 권영범)은 9월10일부터 9월23일까지 2주간에 걸쳐 관내 주요도로변에서 추석맞이 제초작업을 실시한다.

이번 제초작업은 이장회의를 거쳐 금사면 15개 마을별로 제초작업 구간을 정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지방도70호(궁리~이포대교)등 7개 노선 31㎞ 구간에 대해 실시할 예정이며 마을 진입로 등 주요 이면도로도 병행 실시할 예정이다.

금번 제초작업을 통해 가로환경을 저해하고 차량통행에 지장을 주던풀과 잡목을 제거함으로써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추석을 맞아 원근각처에서금싸라기 참외의 고장인 금사면을 찾는 내방객 및 귀향객들에게 청결한 금사면의이미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권영범 금사면장은 이장단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통해“민족 고유명절인 추석맞이 제초작업에 마을별로 참여를 적극 독려하여 깨끗하고 밝은 여주 만들기에 전 금사면민이 합심하여 동참해 나가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