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본 캠페인의 슬로건 “레드써클 캠페인” : 자기혈관 숫자 알기, ‘혈관숫자를 알면 건강이 보입니다.’을 통해 단일질환 국내 사망 1위인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관리에 대한 방법을 알리고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건강체험 홍보부스를 통해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숫자알기, 짠맛 미각테스트, 일산화탄소측정, 폐기능체험 등을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건강상태를 체크해 보고, 예방관리 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보건소장(정준홍)은 질병부담이 크고 주요한 사망원인으로 심뇌혈관질환의 예방과 관리를 위해 장기적 관점에서 군민의 인식개선이 중요하며, 50~60대 고위험군 뿐만 아니라 잠재 위험군을 대상으로도 정확하고 쉬운 심뇌혈관질환 관련 정보를 얻고 실천을 유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