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직접 만들어 가게홍보해보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01 10:33:13
【함양 = 타임뉴스 편집부】함양군은 홍보와 판로개척에 애로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대중화된 스마트폰과 모바일을 통한 홍보마케팅 기법을 배울 수 있도록 홈페이지제작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국내 최대검색포털회사인 네이버에서 정식으로 출시한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여서 소상공인이 판매할 상품의 강점을 십분 홍보하는 기법을 배울 기회여서, 경쟁력 확보에 상당한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교육은 오는 10월 5일부터 12월 24일까지 1일 3시간씩 1~10기로 나눠 3개월간 종합사회복지관 3층 정보화교육장에서 실시되는데, 군내 숙박업·음식업·레포츠업·자영업자 등 인터넷을 할 줄 아는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늘(1일)부터 18일까지 3주간 선착순 신청을 받으므로 모바일을 활용한 홍보판매에 관심있는 소상공인은 서두르는 게 좋다.

접수는 정보화교육 홈페이지(info.hygn.go.kr) 또는 유선(960-5115)으로 하면 된다.

군관계자는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일수록 스스로 활로를 모색하는 적극성이 필요하다”며 “이번 무료 홈페이지제작교육은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연구하고 제품개발 및 판매에 큰 도움이 되는 교육인 만큼 많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