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금산면 저소득가구 주거ㆍ생활환경개선
박한 | 기사입력 2015-09-01 07:00:19

【진주 = 박한】진주시 좋은세상 금산면협의회(회장 고영원)와 무장애도시 금산면위원회(위원장 강호용)에서는 지난 31일 회원 18명과 함께 관내 저소득가구에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날은 장애인 강모씨의 집 주변에 풀이 무성하여 각종 벌레와 뱀이 나올 우려가 있어 좋은세상 금산면협의회와 무장애도시 금산면위원회가 함께 힘을 모아 풀베기 작업을 실시하였고 몸이 불편하여 그동안 고치지 못했던 낡은 전구를 교체 해 주었다. 더불어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장애인 2세대에 예쁘게 꾸며진 사랑의 나무문패를 제작·전달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수혜자 강모씨는 “무성한 풀때문에 더운 날에도 불구하고 현관문을 열지 못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 풀을 베주고 전구도 갈아주어 생활하기에 한층 편하게 되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고영원, 강호용 회장은 “두 단체가 함께 봉사활동을 하며 친목을 다지고 소통을 할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시간이었으며 회원들의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