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 소란난동행위 근절 합동 캠페인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31 11:57:08
【옥천 = 타임뉴스 편집부】옥천경찰서(서장 이우범)는 지난 28일 옥천읍 일원에서 관공서소란난동행위근절 캠페인을 펼쳤다. 특별히 이날 캠페인은 올해 8월 충북지방경찰청에서 베스트방범대로 선정된 옥천읍 여성자율방범대원들이 동참하여 民·警합동으로 이루워졌다.

이날 캠페인은 옥천서에서 중요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는 “비정상의 정상화 추진”중의 일환인 관공서 주취소란행위와 112허위신고 근절에 대해 플래카드와 전단지 활용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에 옥천서 관계자는 “관공서 주취‧소란난동행위와 112허위신고를 근절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의 적극적 협조와 공감이 필요하기에 앞으로 매주 캠페인 실시하여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겠다” 라고 밝혔으며

또한 이날 참석한 여성자율방범대장(윤정임)은 “관공서 소란난동행위와 112허위신고로 인해 정작 경찰의 도움을 받아야할 선량한 시민들이 피해를 입는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므로 그러한 일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대원들과 함께 캠페인에 동참하겠다”라고 했다.

관공서소란난동행위근절 캠페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