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2만돌파 기념 찾아가는 음악회 임오동『어울림 한마당』개최
주민 2,500여 명 참석, 성황 이뤄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8-30 08:53:25
[구미=권현근] 임오동(동장 박종수)에서는 2015. 8. 27.(목) 18:30 왕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남유진 구미시장, 시·도의원 및 지역주민 등 2,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구2만 돌파 기념, 찾아가는 음악회, 임오동『어울림 한마당』행사가 열렸다.

구미예총이 주관한 이 날 음악회는 임오동 개청 32년만인 지난 6월 30일 인구 2만명 돌파를 자축하고, 지역주민이 화합하여 희망의 도시로 발전을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왕산초등학교 오케스트라공연, 비보이댄스, 무용, 지역가수, 마술, 변검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동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특히 가수 한혜진, 탤런트 김성환의 특별공연으로 행사는 절정을 이뤘다.

지역화합과 발전을 희망하는 지역단체(발전협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자율방범대, 왕산초등학교 등)들의 후원과 봉사를 통해 주민들의 한마음 한뜻을 이뤄냈고, 미래가 있는 희망의 도시로 발전하기에 손색없음을 느끼는 의미 있고 소중한 행사였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오동 인구 2만 돌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행사에 참여한 2,500여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번 음악회를 통해 주민들이 화합하는 계기가 되어, 구미지역에서 최고의 정주여건을 갖춘 미래가 있는 희망의 도시로 발전하기를 기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