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가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1:19:20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 남양주시 호평동(동장 이범구)이 지난 27일 통장협의회 등 10개 사회단체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맞이 국토대청결운동」을 전개했다.

이 날 행사는 오전 10시에 금배공원에 모여서 호만천에 장마철 및 휴가철동안 방치된 하천변 생활 쓰레기 수거 및 무단 폐기물들을 집중적으로 정비하고 단풍잎돼지풀 등 인체에 해를 끼치고 다른 식물의 성장을 방해하는 생태계교란식물을 제거했다.

호평동장은 “가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은 이번 대청소를 시작으로 각 사회단체별로 주기적으로 하천변·천마산 등산로 등 주민들 이용이 많은 곳을 중심으로 생활환경정비를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노인회, 어머니방범대, 자율방범대, 자유총연맹호평동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생활개선회, 행복한 동행, 애향회, 호평동걷기연맹 등 모든 단체들이 참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