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요동 사회단체, 동두천복합화력발전소 견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8 10:44:25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흥섭)와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계홍) 40명은 지난 8월 27일(목) 동두천복합화력발전소와 CCTV관제센터를 견학했다.

먼저 동두천LNG복합화력발전소를 방문하여 2008년부터 2015년 3월 준공까지 공정과정을 영상을 통해 설명하며 복합화력발전소의 특징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보고했다.

이흥섭 주민자치위원장은 “국내 최고의 청정 및 녹색 발전소가 우리 지역에 위치하여 수도권에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발전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발전소 견학을 마치고 CCTV관제센터를 방문하여 1,000여대가 넘는 CCTV 카메라가 동두천 전역을 모니터링 하는 현장을 지켜보았다.

이계홍 바르게살기위원장은 “각종 범죄와 재난으로부터 신속한 대응과 예방으로 시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며 이에 시민들의 의식도 성숙해져 쓰레기 무단투기 등 양심을 저버리는 행동을 삼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