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도서관 가을맞이 문화프로그램 강좌 개설
박한 | 기사입력 2015-08-27 10:13:52
【통영 = 박한】통영시립충무도서관에서는 도서관 특성을 살린 강좌 개설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여가활동을 가능하게 하고, 평생학습 능력을 높이기 위해 3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9월 14일부터 10월 26일까지 6회 과정으로 운영되는 “나만의 향기를 찾아서 공예교실” 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소이왁스, 석고방향제, 디퓨저 등 실용적인 공예품을 만들어 볼 수 있으며, 9월 16일부터 11월 4일까지 8회 과정으로 운영되는 “엄마는 책놀이 선생님” 강좌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책놀이 활동을 통하여 아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길러줄 수 있고 유익한 독후활동 방향을 제시해 준다.

그리고, 9월 16일부터 10월 14일까지 운영되는“아이를 위한 사랑의 선물 감정코칭” 강좌는 감정코칭 전문가를 통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위한 부모의 역할을 배워 볼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본인 부담으로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는데 도서관을 방문하거나 전화(☎ 650-2640)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