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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불량식품․전화금융사기 피해대상 중 여성의 비율이 증가하는 것에 따른 맞춤형 홍보시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하나로마트 출입구에 포스터를 부착하고 계산카운터, 고객센터 등에 리플릿을 비치하였고 마트 이용 고객에게 리플릿을 배포하며 최근 발생 사건의 사례를 설명하는 등 피해예방에 중점을 두었다.
옥천서 이덕형 수사과장은 ‘최근 관내에서 우체국과 금융감독원을 사칭하여 4,500만원을 송금하려다 예방한 사례가 있다“며 현금을 찾아 보관하라던지 현금인출기 조작을 시키는 행위는 모두 전화사기이니 절대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피해 발생시 즉시 112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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