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김천혁신도시 준공기념 “KBS 열린음악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8-24 14:20:12
【김천 = 김이환】경북김천혁신도시의 준공 기념행사로 “KBS 열린음악회”가 9월 1일 오후 7시 김천혁신도시내 왕버들공원에서 열린다.

김천시는 전국10개 혁신도시 중에서 가장 빠르게 준공되는 명품경북김천혁신도시 탄생의 서막을 알리고 전국적으로 관심을 도모하고자 ‘KBS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KBS열린음악회에는 안치환밴드, 소향, 정동하, 소냐, 노라조, 노을, 멜로디데이 등 대중 가수와 함께 소프라노 김순영, 테너 김동원 등 정상급성악가들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오후 7시부터 1부 행사로 김천시 홍보동영상 상영 및 주요 기관·단체장 인사가,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동안 김천혁신도시 준공기념 ‘KBS 열린음악회’ 녹화공연이 각각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경북김천혁신도시의 성공적인 준공을 기념하는 한편 김천시와 이전공공기관의 상생발전을 기원하고, 김천시민들과 입주 이전기관 임직원들에게 품격 높은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관객입장은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이루어지며 초대권은 25일부터 김천시청, 읍·면동사무소에서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희망찬 미래발전의 원천! 경북김천혁신도시를 지역의 성장거점으로 발전시켜 경상북도의 발전과 국가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성공모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