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제12회 남해군연합회장기 배드민턴 대회 개최
30일 남해실내체육관 등에서 600개팀, 1200여 명 참석
박한 | 기사입력 2015-08-24 14:29:09

[타임뉴스=박 한] 경남 남해군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친목과 화합의 대제전인 제12회 국민생활체육 남해군연합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오는 30일 남해실내체육관을 비롯, 관내 5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배드민턴 종목의 저변 확대와 동호인 간의 유대강화 및 친선도모를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경남도 내 600여 개 팀, 12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개회식은 30일 오전 11시 남해실내체육관에서 거행되며, 이번 대회 경기방식은 남․여복식과 혼합복식 경기가 연령별, 급수별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경기결과 1~3위를 차지한 팀은 한 단계 승급하고 라켓, 가방, 양말 등의 시상품도 주어진다.

남해군은 이번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각 경기구장의 설치 및 점검과 의료․방송시설 지원 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남해군연합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경남도 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생활체육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