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 환경은 우리손으로”
권현근 | 기사입력 2015-08-21 09:13:34
【김천 = 권현근】김천시 지례면 관덕2리 이종철 이장 외 주민들은 8월 20일 마을 앞 연도변풀베기를 자발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연도변 풀베기 작업에는 농사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관덕2리 주민 전 세대가 참여하여 이른 아침부터 마을앞 도로를 따라 도로 경관을 정비하였다. 참여한 마을주민들은 힘든 작업에도 불구하고 ‘내 마을가꾸기’에스스로 동참한다는 자부심과 기쁨으로 시종일관 환한 얼굴로 작업을 실시하였다.

이종철 관덕2리 이장은 무더위에도 자발적으로 봉사에 나서주신 마을주민께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깨끗하고 부지런한 관덕2리의마을이미지를 확립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장배 지례면장은 “자발적으로 실시하는 연도변 풀베기 작업을 통해 관덕2리주민들이 더욱 단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하며 연도변 풀베기 작업에 참여한 관덕2리 마을주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관덕2리 연도변풀베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