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면새마을, 깨끗한 면 만들기에 노력
김이환 | 기사입력 2015-08-21 09:13:34
【김천 = 김이환】대항면(면장 김영환)은 지난 19일 직지사 공영주차장 및 소공원일대에서 관광객 맞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평소 지역에 깨끗한 면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항면새마을협의회 회원20여명은 대항면을 찾는 관광객들에 대한 편의 도모와 함께 쾌적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 하천 쓰레기 줍기, 잡초 제거 등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이영식 대항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농번기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봉사 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였고, 비록 힘은 들지만 봉사를 통해 얻은 보람이 더 크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대항면 환경정비에 힘을 쏟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대항면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했다.

김영환 대항면장은 “김천의 명소 직지사와 황악산이 위치하고 있는 대항면은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다른 읍⦁면⦁동보다 특히 환경정비에 신경을 써야하는 곳이다. 요즘 농번기와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서도 휴가철 우리면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대항면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환경정비에 많은 정성을 쏟아준 새마을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