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생활개선회 읍면순회 교육 큰 호응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0 11:45:01
【완도 = 타임뉴스 편집부】완도군(군수 신우철)에서는 2015 생활개선회 활성화 읍면순회 과제활동 실습으로 회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행복이 가득하고 보람있는 교육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교육은 각종 봉사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앞장서는 생활개선회 회원에게 과제교육을 추진, 잠재 능력을 높이고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12개 읍면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생활개선완도군연합회 천혜경 회장은 “섬으로 이루어진 완도에서 문화생활과 자기개발 기회가 주어져 기쁘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역행사에 더욱 적극 참여하고, 음식문화 발전 기여, 노인 중식봉사 등 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농업기술센터(소장 위윤열)에서는 농촌여성의 역할 확대에 따른 자연그대로 친환경적 소재를 활용, 가죽공예, 냅킨아트 등 실생활에 필요한 작품을 직접 만드는 취미생활은 물론, 6차산업 확대 관광자원화 기반 조성을 목표로 다양한 교육을 확대 추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