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민의 “내 몸속 들여다보기” 특강
권현근 | 기사입력 2015-08-20 09:08:36
【김천 = 권현근】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오는 27일 19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기생충학자이자 칼럼니스트이며,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활동 중인 ‘서 민’강사를 초청 '내 몸속 들여다보기'란 주제로 제39회 김천아카데미 시민교양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 내 몸속의 기생충 사회와 인간사회 상황을 적절히 대비하고 기생충을 통해 만나보는 우리의 모습, 인간이 기생충과 어떻게 더불어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해 진지하고 유쾌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영두 총무과장은 “인간이 기생충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이 많고 교훈을 통해 사회를 바꿀 수도 있다. 여기에 더불어 살아가는 인간사회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강연이 될 것이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이번 강좌에 이어 오는 9월 24일에는 푸름이닷컴 최희수 대표이사를 초청하여 ‘배려깊은 사랑이 행복한 영재를 만든다’란 주제로 강좌를 개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