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영어캠프 영어뮤지컬 ‘결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7 13:44:21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에서는 지난 15일 오후 3시,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제4회 여주 어린이 영어 뮤지컬 캠프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이 영어 뮤지컬 “Peter Pan Jr”을 무대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번 공연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여주 어린이 영어 뮤지컬 캠프」에서 학생들이 매일 영어대사는 물론 춤과 노래를 땀 흘리며 배운 결실이다.

이날 아이들은 부모님, 선생님, 친구들 앞에서 선보이며 무대경험과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다.

어린 배우들은 5일간의 짧은 연습기간이 믿기지 않을 만큼 영어대사와 춤, 노래를 훌륭하게 소화해 냈으며,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기뻐했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우리 아이들이 영어 뮤지컬 캠프를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학생들이 글로벌 시대에 꿈과 이상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