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署,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명예경찰소년단 여름캠프 실시
박한 | 기사입력 2015-08-13 09:30:18
【거제 = 박한】거제경찰서(서장 김영일)는 지난 12일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명예경찰소년단 여름캠프를 실시하였다.

명예경찰소년단은 관내 초등학생들로 구성하여 안전한 학교를 위한 또래지킴이로서 활동을 하면서 등굣길 교통안전활동 및 캠페인 참여 등 치안보조 활동을 하고 있다.

여름캠프에 참가한 명예경찰소년단 학생은 “경찰관 아저씨들이 우리의안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경찰언니, 오빠와 함께한 물놀이 시간이 제일 즐거웠다며, 2학기에도 안전한 학교를 위한 또래지킴이로서 열심히 활동할께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명예경찰소년단원은 여름 방학기간 중에도 학동해수욕장 등 피서지에서 ‘학생보안관’으로 임명되어 경찰관, 자율방범대와 함께 화장실, 탈의실 등을 순찰하며 몰래카메라 단속활동을 펼치고 있다.

거제경찰서에서는 2학기 개학에 맞춰 명예경찰소년단과 함께 학교폭력예방캠페인 활동, 등하굣길 교통안전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