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면민들의 화려한 외출!『별고을 작은 음악회』성황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8-13 09:42:48
【성주 = 이승근】선남면(면장 도기석)에서는 지난 11일(화) 저녁 7시 30분부터 선남체육공원에서 면민 축제의 한마당인 「별고을 작은 음악회」가주민 800여명이 모인 가운데 화려하게 열렸다.

이 날 행사는 지역민들이 더 나은 문화생활을 영유하게 하기 위해매년 개최하는 것으로, 올해는 8.15광복절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주민 모두에게 태극기를 지급하여 흥과 멋, 낭만과 추억 그리고 800여개의 태극물결로 그 열기가 더욱 넘쳐흘렀다.

행사는 비가 내려 우중 행사가 진행되었지만 인기 개그맨 이용식씨의 사회와 여러 초청가수의 신나는 무대와 주민들의 뜨거운 열기로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데 있어 모 업체에서 태극기 800개와 계란1,500개, 수자원공사에서 생수 700개, 선남농협에서 초코파이 2,000개,남양공원에서 부채 1,000개 등을 기증하였고, 자율방범대의 주차안내, 새마을부녀회의 행사보조 등 많은 단체들의 자발적인 도움으로 음악회가 면민의 한마당 잔치가 되어 더욱 뜻 깊게 되었다.

도기석 선남면장은 “평소 공연을 관람하기 어려운 주민들에게 이런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상반기 클린성주 만들기 등 협조하여 주신데 감사드리며, 또한 9월에 개최되는 군민체전 등에도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선남 별고을음악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