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주호민 작가와의 북콘서트
2015 부천의 책 작가와의 만남 5탄
김응택 | 기사입력 2015-08-12 14:25:55

[부천=김응택기자]부천시는 이달 22일(토) 책마루도서관 시청각실에서 14:00부터 16:00까지 “2015 부천의 책 만화도서"로 선정된 「신과 함께(저승편)의 주호민 작가와의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월 『2015 부천의 책』을 선정한 후, 3월 14일 상동도서관을 시작으로, 매달 부천의 책 작가를 초청하여 지역 곳곳에서 시민들이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주호민 작가에게 <신과함께:저승편>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관객과 대화하고, 주제곡을 만들어 책으로 엮는 테마곡을 합창하는 등 음악과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황정의와 북콘서트 전문밴드가 진행을 맡는다. 콘서트에 이어 작가와의 기념촬영과 사인회도 준비되어있다.

상동도서관 권경은 사서는 “이번 북콘서트는 랩퍼 뮤지션을 초청하여 <랩으로 듣는 저승이야기>라는 테마로 새롭고 흥겨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니 꼭 참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통해 사전 신청(50명)을 받고 있으며, 당일 선착순 입장(50명)도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