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조 부의장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기탁
황용섭 | 기사입력 2015-08-12 11:03:56
【울릉 = 황용섭】울릉군의회 한남조 부의장은 지난 10일 울릉군청을방문해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최수일)에 울릉군의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 장학금 3백만 원을 쾌척했다.

지역사회에서 성공한 여성기업인이라고 칭송받고 있는 한 부의장은 의회 입성 전인 2000년부터 울릉 한울림 장학회 감사, 울릉군 장학회이사 등을 역임하는 등 지역 교육 발전에 공헌해왔으며, 지난 2008년부터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해 2015년 현재 총 1천6백만 원을 기탁했다.

한 부의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미래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인재들이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는2008년 11월 12일 설립돼 울릉군 관내 교육환경 개선사업과지역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 18억2천5백만 원의 장학기금을 적립해 울릉군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