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교범 하남시장, 나눔잔치 참석 ‘어려운 이웃 격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10:40:54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이교범 시장은 지난 11일 동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하남시 푸드뱅크 나눔잔치에 참석해 저소득 계층을 위한 복지시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2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춘성)에서 주관했으며, 말복을 맞아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에 보양식인 삼계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교범 시장을 비롯해 푸드뱅크 이용자, 저소득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교범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푸드뱅크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시 역시 저소득 계층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남시 푸드뱅크는 개인이나 기업으로부터 기부 받은 식품 또는 생활용품을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에 전달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2001년 설치돼 시에서 직접 운영하다 2011년부터 하남시사회복지협회에 위탁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