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경찰서장, 오지마을 가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2 09:42:47
【옥천 = 타임뉴스 편집부】옥천경찰서(서장 이우범)장은 12일 군북면 막지리 오지마을에 현지 진출하여 지역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다른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치안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오지마을을 경찰서장이 직접 방문하여 그 지역에서 필요한 치안이 무엇이며 경찰서장에게 바라는 점이 무엇인가를 파악 해 지역치안활동에 적극 반영키 위해 추진됐다.

이와 병행하여 저수지 내 수상안전 점검 등 안전사고예방 홍보와 전화금융사기 및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요령을 설명하면서 상대적으로 치안사각지역에 있는 주민들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유대를 강화하였다.

옥천경찰서장(이우범)은 이 자리에서 “오지마을 주민에게도 소외되지 않게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안전사고예방에도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날 한 주민은 ‘’서장님이 오지마을까지 와주어서 반가웠고 고마웠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