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전기통신 강길수 대표 경로사상 몸소 실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1 14:09:08
【합천 = 타임뉴스 편집부】합천군 합천읍 ㈜반도전기통신(대표 강길수)는 11일, 고향 어르신들을 대접해 달라며 생닭 360여 마리를 대양면사무소에 전달했다. 

강 대표는 “고향 어르신들이 무더위에 지쳐 있는 모습이 안타까워 작은 정성이나마 어르신들이 여름을 나는데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며 소감을 밝혔다. 

대양면 아천 출신인 강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반도전기통신은 전기, 통신 분야의 다양한 사업을 하면서 독자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전국적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벤처기업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 날 전달된 생닭은 대양면사무소를 통해 대양 관내 27개 경로당에 배부할 계획이다. 정년효 대양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수 있게 마음 써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로사상과 나눔을 실천하는 대양면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반도전기강길수사장생닭전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